학과소식

2019.01.25 / Sk broadband Webzine 2019 January Vol.25 에 실린 테크노인문학 2기 이치근

by 꽃순이 posted Apr 18, 201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Sk broadband Webzine 2019 january Vol.25에

 

테크노 인문학 2기 이치근 학우의 얘기가 담겼습니다. 

 

1인 미디어 시대가 확장됨에 따라 

 

2019년 한국사회를 보여줄 키워드에 선정된 "세포마켓" 

 

이와 관련하여 이치근 학우는 

 

" 급변하는 시장 환경에 대응하기 위해서는 스스로를 브랜딩하고 자기경영의 주체자로서 여기는 

 

인식 전환이 필요하다" 라며 글을 시작하였습다.  

 

테크노 인문학의 필요성이 언급된 부분이 아닐까 싶습니다. 

 

더많은 자료와 내용은 아래의 사진을 참고 하시면 됩니다. 

 

 

 

 

20190418_141438.png

 

 

              20190418_141449.png

 

 관련 URL : https://skbwebzine.skbroadband.com/2019vol25/cover-story-2/#layer2